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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마케팅 상식

성공적인 페이스북 광고를 위한 4가지 조언 - 페이스북 임원 Tim Kendall


사람들을 정확히 공략하라.


적절한 타겟팅 기준 선택하여 상품에 관심을 보일만한 사람들에게 접근하라.




고객 개개인에게 이야기하라.


 
다양한 이미지와 다양한 행동요청을 시도해보고, 타겟팅하고자 하는 그룹에 맞추어 창의적으로 변화를 시도해보라.

 
가장 효과적인 판매원은 고객의 배경과 프로필, 구입동기에 기반해 자신의 메시지를 작성한다.

 
고객 군에게 맞는 창의적인 메시지를 생각해내야 한다.


 

사용자와 어울려라.

 
페이스북 광고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페이지를 떠나지 않고 사이트 상의 다른 컨텐츠와 접하는 방식을 쓴다.

 
예를 들어 좋아요를 하거나 이벤트의 참석여부를 클릭함으로써 회사와 직접적으로 연결된다.

 
이런 부담 없는 행동은 해당 개인의 프로필 페이지와 자신의 친구 홈페이지에 자동적으로 글을 남겨, 효과적인 확산효과 가져온다.



 

사회적인 장소로 만들어라.

 친구가 찜했다는 정보가 있는 광고가 CTR, 구매 전환율, 브랜드리프트에서 50% 나은 성과를 보인다.

 이러한 친구정보를 페이스북 광고에 추가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첫째, 여러분의 페이지를 좋아하거나 이벤트 초대에 응하는 사람들을 확보하기 위해 여러분의 페이지와 이벤트를 홍보하라.

 
둘째, ‘친구연계타겟팅을 이용해 여러분의 페이지를 좋아하거나 이벤트 초대에 응한 사람들의 친구들을 공략하는 광고를 개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