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이 편해지는 IT 도구

엄청난 통기타/일렉기타/이펙터 리뷰사이트



모든 기타를 랭킹화 시키려는 바로 그 사이트


http://www.umakin.co.kr




통기타 일렉기타 한번 쯤은 



아직 제작중이지만, 대략 이러합니다. 


음악인이라는 타이틀을 달고나온! 사이트인데요,


블로그는 1인매체잖아요. 일방적으로 제가 글을 싸지르면 여러분이 소비하는 일방적인 매체지만


이번엔 이런 커뮤니티 형식을 차용했습니다. 



음악인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또는 줄여서


umak.in





뭔가 도움되는 내용들로 채우고 싶어서


통기타, 일렉기타, 이펙터, 앰프, 마이크 등을 평가하고 리뷰하고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레이아웃 아이콘 UI 를 2000년대 스타일이 아닌 2010년대 스타일로 그나마 세련되게 바꾸는데 일주일 걸렸네요 ㄷㄷ...






누구나 제일 먼저 자기가 써왔던 통기타 일렉기타 이펙터의 리뷰, 후기를 남길 수 있고


또는


귀찮으시면 이미 올려진 후기에다가 댓글로 1부터5점까지 개인적으로 투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평균이 오른쪽에 작은 별들로 나오죠. 5점만점에 3.5점 이렇게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할건, 새로운 기타 리뷰를 사진 한장과 함께 남기거나, 아니면 이미 올라온 기타의 리뷰에 댓글로 평점 테러를 해주시면 될듯 합니다. 







네 젤 먼저 올린 사람이 이렇게 평점을 남길수가 있죠. 별이 지금 촌스러운데 .. 수정중입니다.


여러가지 분류 방식이 있을 수 있겠는데 지금은 누구나 한가지 기타에 대해 중복해서 후기를 남길 수 있게 해놨지만


이걸.. 일단 분류를 잘해놔야해서.. 네 분류잘하고있을게요. 와서 둘러보시길바랍니다. 


그리고 댓글이많거나 반응이 좋은 베스트 리뷰를 뽑는다면 그걸 따로 공식리뷰화 해서 영구보존할 예정이에요.



기타 살 때


기타 리뷰나 후기를 참고하고 싶으실 땐


음악인으로!